비기너의 패션 맛집

라면 간단히 맛있게 먹는 방법 본문

음식

라면 간단히 맛있게 먹는 방법

인초기 2020. 3. 10. 20:20

안녕하세요. 저는 라면을 좋아하고 많이 먹는데요

제가 먹는라면 레시피 중 아주 간단하게 더 맛있게 먹는 라면 맛 있게 먹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재료들이 있는데 파, 계란 고춧가루 라면을 준비해주시면 되는데요 

라면은 원하시는 거 고르시면 되시구요

사진에는 계란을 깜박했네요 ㅜㅜ

 

 

파기름

우선 파기름을 내줍니다 어차피 기름 들어갈꺼라 

라면끓일 냄비에 파기름을 넣어서 끓였어요

 

 

 

파기름이 어느정도 완성됐다 싶을때 라면스프와 고춧가루를 섞어줍니다

옆에 어제 먹던 la갈비 4조각이 있어 같이 넣어버렸어요

고기가있다면 파기름낼때 고기를 구운 기름에 파기름을 해주는 것도 맛이있습니다.

 

고춧가루 같은 경우는 본인의 취향에따라 양을 조절하시면 되시구요

스프와 고춧가루 같은 경우에는 금방 젓가락으로 휘저어 주시고 물을 부어주셔야 되요

안그러면 스프와 고춧가루는 금방 타기 때문이죠.

 

 

 

 

자 어느정도 익으면 물을 부어주시구요 

저는 물을 부을 때 뜨거운 물을 붇습니다.뜨거운 물을 넣어 빨리 먹기위해서이죠

라면 한번씩 면 들어서 풀어준 후 계란을 위에쌓고 조금 더 끓여줍니다.

 

 

 

 

완성 플레이팅 실패 ㅜ

제가 플레이팅을 잘 못해서 계란을 위로 올릴려했는데 아래로가고 고기만 올라왔네요 

제가 사진을 아직 잘 못찍는 게 크기도 하네요 다음에 더 정진하겠습니다 ㅜㅜ

 

지금까지 맛있는 라면 맛있게 먹는 법이 였구요 

정말 간단하지만 그냥 저는 그냥 끓여먹는거 보다 100배는 더 맛있다구 느끼고 있어요.

다들 맛있게 드세요!! 저는 설거지 하러 가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