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너의 패션 맛집

곱창 맛집 곱깨비 눈꽃곱창 본문

음식

곱창 맛집 곱깨비 눈꽃곱창

인초기 2020. 3. 30. 12:28

오늘 리뷰할 음식은 바로 곱창입니다.

곱창은 내장을 이용한 음식이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곱창의 매력에 한 번 빠져버려서 헤어나오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저 또한 소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곱창은 빼놓을 수 없는 안주이다 보니 자주 먹게 되는데요

이번에 곱깨비에서 시킨 눈 꽃 곱창이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써보도록하겠습니다.

눈 꽃 곱창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눈꽃곱창 세트

시킨 곱깨비의 음식메뉴는 눈 꽃 곱창 세트로 4만원의 가격에 배달비 2천원을 포함 총 4만 2천원의 가격입니다.

이 세트는 눈 꽃 곱창과 야채 막창, 치즈곱창 중에 원하시는 것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눈꽃과 치즈중 고민하다가 눈꽃을 골랐습니다. 왠지 눈 꽃이 더 이쁘고 끌리더라구요. 

양은 4인 기준 많지는 않고 다 먹고나서 조금 아쉬워서 라면도 같이 끓여먹었네요. 4만원에 이 정도면 양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배달비만 뺀다면 말이죠. 요즘 배달비를 다받기 때문에 싫어도 어쩔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ㅜㅜ

 

 

곱창

눈꽃곱창인데 눈꽃치즈를 뿌리고 같이 찍었어야 됐는데 너무 배고파서 찍고 뿌리자마자 그냥 바로 먹어버렸네요ㅠㅠ

곱창은 역시 양도 많고 맛 또한 훌륭했습니다. 들어있는 곱창의 양이 야채에 비해 적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양은 비슷하게 많아서 굉자히 좋았고 무엇보다도 저는 치즈를 좋아하는데 눈 꽃 치즈는 저에게 완전 취향저격 맛을 훌륭히 뒷 받침해주는 맛이었습닌다. 치즈를 뿌려서 이쁜 모습 보여드렸어야 됐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눈 꽃 치즈를 뿌렸을 때 광경은 마치 알래스카 산을 보는 감동이였습니다ㅎㅎ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로 소주와도 완전히 찰떡 궁합이여서 소주도 곱창도 완전히 즐길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계란찜 /볶음밥

곱창의 사이드 메뉴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바로 계란찜과 볶음밥입니다. 계란찜은 생각보다 양은 많았는데 모두가 공감하시겠지만 생각보다 많아도 계란찜은 부족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ㅜㅜ

계란찜의 맛은 정말 맛있었지만 항상 부족한 계란찜 3개는 갖다주면 좋겠네요 ㅎㅎ

 

볶음밥의 경우도 곱창에 있어 빠질 수 없겠죠? 포장된 모습을 보시면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노랑과 검정 그리고 빨강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지지 않았나요? 맛 또한 맛있는 볶음밥의 전형적인 맛이였고 곱창의 소스와도 잘 어울려 같이 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볶음밥을 동그라미로 말긴했으나 사진찍는 것 깜빡하고 또 못찍어 버렸네요ㅜㅜ

배가 너무 고파서 생각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즘 나가서 먹기 힘들텐데 집에서 곱깨비 시켜드시는 건 어떠실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