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너의 패션 맛집

이마트 훈제 점보 닭다리 본문

음식

이마트 훈제 점보 닭다리

인초기 2020. 3. 21. 16:58

새 고기인 닭고기나 오리고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마트에 가보니 맥주 안주로 먹기 괜찮은 닭다리가 있어 사보았습니다.

 

훈제 점보 닭다리

 

바로 훈제 점보 닭다리인데요.

닭다리 3개 가격은 9990원이니깐 다리 하나당 3330원이네요.

편의점보다 조금 더 싼 것같습니다.

.

 

닭다리 맥주

 

따듯하게 먹기위해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려주었어요

닭다리와 맥주 간단하게 먹으면서 좋아하는 농구보니 아주 행복네요 ㅎㅎ 

 

 

닭다리 머스타드

 

 

머스타드를 좋아해서 찍어먹는데 

솔직히 이마트에서 나오는 머스타드 소스는 양이 너무 적어서 집에있는 머스타드 뿌려먹었네요.

 

맛은 딱 닭고기 훈제한 맛이에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고 크기도 큽니다.

편의점보다 조금 더 싼게 마음에 듭니다.

이마트에서 사야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마트에 가시게 된다면 

사서 맥주와 함께 먹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