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너의 패션 맛집

BBQ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 솔직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BBQ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 솔직 후기

인초기 2020. 4. 25. 20:57

 

제가 선물 받은 비비큐의 자메이카 통다리, 크림 치즈볼 세트 2개와 황금올리브 한마리

동생이 선물 받은 비비큐 황금올리브 반 양념 반 치킨을 써서 먹어봤는데요.

기프티콘 4개를 한꺼번에 써버리는 건 처음이었는데 매장에 가니

사장님도 기프티콘 4개를 다 쓰는 사람은 처음이라고 말씀하셨어요,

 

가격

후라이드 18000원

반반 치킨 19000원

자메이카 통다리 크림 치즈볼 세트 24500원 

자메이카 통다리 19500원

크림치즈볼 5000원

 

키프티콘 4개를 사용해서 얻은 양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4인 가족이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었고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행복이 채워지는 만큼 저의 살도 채워졌습니다

 

 

비비큐의 황금올리브 치킨은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에 그냥 후라이드 맛과 다른 훨씬 맛이 있어서

특별함은 있지만 솔직히 가격은 후라이드 치고 너무 비쌉니다 ㅜㅜ

 

 

저는 후라이드 치킨을 머스터드에 찍어먹는 것을 좋아해서

머스타드 뿌린 게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양념치킨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의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많이 먹지 않는 치킨입니다.

 

 

맛은 그냥 양념치킨을 생각하면 생각나는 달콤한 양념의 맛이에요.

비비큐가 확실히 오리지널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기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 날 식었을 때 먹는 게 저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오늘 후기의 메인 메뉴 자메이카 통다리예요.

평소에 너무 먹고 싶었는데 가격이 비싸고 2개 있는 줄 알고 못 먹던 건데

선물 받아서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비비큐 홈페이지에 있던 자메이카 통다리 사진이나

유튜버 분들이 하는 것처럼 허벅지 살까지 있는 모양이 아니었고

크기가 제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작아서 실망했지만

먹을 때 허벅지 쪽 뼈가 없어서 뼈를 바를 필요가 없어서 엄청 편했습니다.

 

 

맛은 양념이 달달하면서 중독되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양은 저는 2 개인 줄 알았는데 다리가 4개씩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양이되지만 가격이 비싼 건 아쉽긴 하지만

비비큐는 워낙 비싸서 그러려니 합니다.

 

제가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쫀득함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크림치즈 맛이 강하지 않았고

타 치즈볼들에 비해 메리트가 있는 맛은 아녔습니다.

크림 치즈볼은 아무리 찍어봐도 이쁘게 안 나옵니다 ㅠㅠ

 

 

비비큐치킨의 개인적인 생각은 요즘 대체적으로 치킨들이 가격이 오르고 

비싸지고 있지만 그중에 가장 비싼 치킨은 BBQ이지 않은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선호하지 않는 브랜드이지만 

황금올리브를 포함한 오리지널 치킨들에 탄탄한 기본기가 잡혀있어서

 

맛은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신메뉴도 적고 가격도 비싸서 가끔씩 한 번 먹거나

선물을 받았을 때 먹는 정도인 브랜드입니다.

후라이드를 먹고 싶으시다면 비비큐 황금올리브 추천드리고

자메이카 통다리는 정말 맛있으니 먹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시켜먹어 보셔도 만족하실 겁니다!

 

 

 

 

 

 

 

 

 

 

 

 

Comments